앱에서 정확한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없어요.
하이타이 고객센터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하이패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제휴점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하이타이에 제휴점을 등록하고 싶어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하이타이는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5번 오류로 계정이 잠겼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하이타이를 계정을 삭제하고 싶어요. (회원탈퇴)
하이타이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이 쿠폰 함에서 사라졌어요.
첫 결제 할인이 안 돼요.
쿠폰이란 무엇인가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로 기프티콘 신청을 했는데 도착하지 않아요.
이용 후기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이용 후기가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
등록한 이용 후기를 수정하고 싶어요.
이용 후기를 실수로 신고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하이패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앱에 표시된 요금과 현장에서 받는 실제 요금과 달라요.
제휴점 전화연결이 안 돼요.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하이패스 예약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하이패스 예약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앱을 새로 설치했는데 "내 좋아요 제휴점"에 제휴점 목록이 표시됩니다.
앱을 삭제했는데 카카오톡 연결된 서비스에 하이타이 앱이 계속 표시되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데 이미 참여했다고 나와요.
하이패스 결제 시 카드 청구서에는 업체명이 나오나요?